상담사개통
가입신청서 작성 후,
상담사를 통해 개통이 가능합니다.
전담 상담사가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려 개통을 도와드립니다.
- 유심이 있습니다.
유심이 없으신 고객님은 유심 구매 후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세요.
유심이 있으시다면, 개통 안내전화를 기다릴 필요없이 직접 개통하는 셀프개통 방법을 확인하세요! - 신분증 준비됐습니다.
(주민등록증 / 운전면허증)
-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서가 준비되었습니다.
(네이버 인증서 / 토스 인증서 / PASS 인증서 / KB 인증서)
- 통신서비스 가입 제한 확인
명의도용 방지 서비스(Msafer) 이용 중이라면 사전에 가입 제한 해제 필요
기존통신사 가입 3개월 미만 번호이동이라면 중립기관 사전 해제 요청 후 상담사 개통 접수